여행은 모두투어

여행은 모두투어

여행은 모두투어

Blog Article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행복한 몸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로여러분의 심신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고고타이에서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태국 최고의 스파, 마사지, 왁싱, 미용실, 젤 네일, 속눈썹 연장, 눈썹 왁싱 및 클리닉을 찾아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예약하세요. 여행 갔을 때 척추질환, 디스크환자, 요통환자, 고지혈증, 당뇨병, 혈전 환자, 중증 고혈압 환자 등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태국인들은 이름을 과일,꽃,새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생물 이름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중요시하며, 마사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마사지는 몸 전체에 걸쳐 적용되며, 특유의 강도 있느 압박과 스트레칭으로 진행됩니다. 태국 마사지의 가장 유명한 형태 중 하나는 "타이 마사지"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인체의 에너지 라인을 따라 압박을 가하는 고유한 기술입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이들 3대 마사지 가운데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마사지는 태국마사지 뿐이다. 따레스 국장은 이와 함께 "현재로서는 마사지는 한 시간까지만 받을 수 있고, 어깨 위로는 마사지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에이전시를 통해 구해야 하는데 예전같은 경우는 괜찮은 푸잉 데려오기가 사실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광주룸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 노래방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 룸

Report this page